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글] IcoFX 3.9.0 Portable

category 한글화/Sisulizer 프로젝트 2023. 10. 6. 20:08

홈페이지 : http://icofx.ro/ 
라이선스 : 쉐어웨어(1.6.4 버전까지 무료)
사용용도 : 아이콘 추출할 때 사용
한글지원 : 지원 안 함(1.6.4 까지만 지원)

파일들을 단일 실행 파일로 만들다 보니 아이콘을 사용하게 되어, 추출할 때 사용합니다.
사이트에서 받으셔도 됩니다만, WinRAR로 만든 단일 실행 파일 올려봅니다.
원본은 홈페이지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자료 차원에서 올려봅니다. 

3.4

포터블이 아닙니다. 파일을 압축하여 올렸습니다 (key 포함 - 등록하여 사용)

 

 3.2.1

언어 파일에 추가된 부분이 있습니다.

Window -> arrange -> consolidate all to tabs 부분이 한글로 안보이는 문제 해결

 언어 파일 부분에서 actArrangeTabs=Consolidate All to Tabs을 

                      --_ actArrangeTabs.Caption=Consolidate All to Tabs으로 바꾸면됨

영문 언어 파일에서도 저 부분을 수정하여야 영어 한국어 변경시 제대로 보여집니다.

 

3.2

각 나라의 국기 이미지가 필요없어졌네요^^;;

일부 언어 파일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윈도우 포럼에 올라와 있는 리팩 버전 포터블로 올려놨습니다.

 

3.1

한국어 국기 추가했습니다.

언어 파일 재 수정

 

2.2.1 버전

언어 파일을 사용할 수 있게 해놨네요 ^L^

아직 모두 다 한글화 하진 못했습니다. (오늘의 팁 부분과 몇 부분)

일단 쓰시는데는 지장 없을 듯 하여 올려드립니다.

2.1 버전

1.6.4에서 2.1 버전을 업데이트 되었는데 언어 파일을 지원 안하는 군요

제가 잘 몰라서 인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언어파일을 선택할 수가 없었습니다.

2.1 버전에서 언어 파일 선택 대화 상자가 제거 되었다고 알고 있습니다. 여튼 선택이 안되네요

그래서 그냥 실행파일을 한글화 해봤습니다. 영문으로 보여지는 부분들도 있고,

에러가 나는 부분들도 보이네요. 아직 불안정한듯 합니다.

실행파일 한글화 할 때 주의점:

 1. 폼 부분에서 TfrmToolPick의 lblignore 부분을 원본과 같게 번역하면 오류가 남

2. 폼 부분에서 TfrmToolMovePix의 lblTransform 부분을 원본과 같게 번역하면 오류가 남

3. 폼 부분에서 TfrmToolSel의 lblAA 부분을 원본과 원본과 같게 번역하면 오류가 남

번역 도움말 : 영문 언어 파일이 English.lng 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Sisulizer로 번역하기 위해서는 먼저 복사본을 만들어 Korean.ini로 이름을 바꾸어 놓습니다.

그런다음, 아래 프로젝트 파일을 Korean.ini 파일이 있는 폴더에 복사한 후 실행하여 한글화 한 후

저장하시면 됩니다.

 

IcoFX 3.9.0 Portable.7z.001
19.53MB
IcoFX 3.9.0 Portable.7z.002
1.52MB